연예일반

해피투게더 주원, ‘청소하다가 주연발탁!’ 일기 쓰면서 공부 많이 했다.

입력 2014.10.30 21:56수정 2014.10.30 21:56
해피투게더 주원, ‘청소하다가 주연발탁!’ 일기 쓰면서 공부 많이 했다.

해피투게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이하 해피투게더) 오늘(30일) 오후 방송은 ‘패션피플’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주원 신주환, 모델 겸 배우 안재현, 개그우먼 김지민, 방송인 김나영 홍석천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펼친다.

최근 진행된 ‘해피투게더’ 녹화에서 주원은 “신입생 때 혼자 극장 청소를 하다가 노래를 흥얼거렸는데, 우연히 뮤지컬 하던 선배님이 그 모습을 보게 됐다. 그 선배님의 추천으로 뮤지컬 ‘알타보이즈’ 주연으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또 주원은 뮤지컬 배우로서 자신을 인정받게 한 작품인 ‘스프링 어웨이크닝’ 캐스팅 비화도 털어놓았다.
그는 “처음에는 주인공이 다쳤을 때만 무대에 설 수 있는 언더스터디였다”며 “그 무대에 너무 서고 싶어서 하루하루 느낀 점을 일기를 쓰며 공부했고, 준비를 정말 열심히 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주원은 “그런데 첫 리허설 날 주인공 형이 다치는 바람에 내가 모든 제작사 분들 앞에서 첫 리허설을 대신하게 됐다. 그래서 언더스터디에서 더블캐스팅으로 150회를 무대에 설 수 있었다“고 말했다.

/온라인편집부 news@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