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가면, 정략결혼 앞둔 수애-주지훈 ‘당신 아이 안 낳을 거다“ 냉랭한 분위기 조성

입력 2015.05.27 22:49수정 2015.05.27 22:49
가면, 정략결혼 앞둔 수애-주지훈 ‘당신 아이 안 낳을 거다“ 냉랭한 분위기 조성

가면

‘가면’의 수애가 주지훈과의 정략결혼을 앞두고 애인이 따로 있다는 사실을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27일 방송된 '가면' 1회에서는 정략결혼을 앞둔 서은하(수애)와 최민우(주지훈)의 무감정한 대화가 이어졌다.

이날 서은하와 재벌2세 최민우는 철저하게 계산속으로 결혼할 것임을 서로 드러냈다. 이어 서은하는 자신에겐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고 재차 강조했다.

또한 서은하는 최민우에게 절대 자신과 스킨십을 할수 없으며 아이도 낳지 않을 것이라고 누차 말하며 거리감을 조성했다.

서은하의 직접적인 발언에 최민우는 “우리 결혼하는거 알아요? 그쪽이 사랑한다는 사람”이라고 물었고 서은하는 “결혼하면 알겠죠”라고 냉정한 답을 했다.


이에 최민우는 “그 사람도 당신도 진심으로 불쌍하다”며 서은하를 자극했다.

그러자 그녀는 “누구 사랑하는 사람 없어요? 불쌍하네요. 진심으로”라고 맞받아치며 둘 사이에는 강렬한 긴장감이 형성됐다.

한편 가면 첫방송에 네티즌들은 "가면, 재밌네","가면, 너무 쌀쌀맞다 둘다","가면, 연기 잘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