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라디오스타 루나, ‘황금락카 두통썼네’ 루나 아이유로부터 “노래 많이 늘었네?” 문자 받아

입력 2015.05.27 23:09수정 2015.05.27 23:09
라디오스타 루나, ‘황금락카 두통썼네’ 루나 아이유로부터 “노래 많이 늘었네?” 문자 받아

라디오스타 루나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루나가 아이유에게 연락받은 사연을 전했다.

2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 닥치고 복면 사수! 가려야 사는 사람들 특집에는 가희 루나 김성주 김형석 육성재(비투비) 등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들은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 출연을 통해 다시금 주목받게 된 스타들로 그동안 감춰왔던 끼를 라디오스타를 통해 마음껏 발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구라가 “‘복면가왕’ 출연 후 누구에게 가장 먼저 연락이 왔느냐”고 묻자 루나는 “아이유에게 가장 먼저 왔다”면서 아이유와의 두터운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어 루나는 “정체가 공개되지도 않았는데 ‘황금락카 두통썼네 루나. 너 노래 많이 늘었더라?’라는 문자가 왔다”고 덧붙이며 아이유에게 온 문자 내용을 공개하기도 한다.

루나는 ‘복면가왕’ 1대, 2대 복면가왕을 차지하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추리대결'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던‘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주인공이다.

한편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루나 드디어 뜨는구나","라디오스타, 루나 신인시절부터 좋아했어요","라디오스타, 루나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