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블랙넛. 팬들이 준 돈으로 ‘안마방’, ‘일베까지?’ 팬들 충격!

입력 2015.08.01 16:37수정 2015.08.01 16:37
블랙넛. 팬들이 준 돈으로 ‘안마방’, ‘일베까지?’ 팬들 충격!

블랙넛 쇼미더머니

블랙넛이 '쇼미더머니4'에서 탈락위기를 맞은 가운데 그의 과거 안마방 출입이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다.

블랙넛은 과거 자신의 SNS를 통해 안마방을 방문하려 하는 영상과 경찰차 앞에서 담배를 피우는 등 사진을 게재했다.

블랙넛은 "일일히 성함을 다 확인 못했지만 돈 보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이제 그만 보내도 됩니다. 더 열심히 할게요. 세상은 아직 따뜻한 거 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안마방 전경 사진을 업로드 했다.

이어 그는 공개한 영상에서 설 연휴로 인해 문이 잠긴 안마방을 공개해 해프닝으로 넘어갔다. 이보다 더 오래전 사진에서는 역시 안마방 사진과 함께 'pimp'라는 단어를 게시하기도 했다. 'pimp'는 성매매 알선업자를 뜻하는 단어이다.

블랙넛은 방송 초반 지코에레 래핑을 선보인 후 바지를 내리는 돌발 행동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는 과거 자신의 SNS 안마방 전경 사진을 게재해 논란이 되기도 했으며 언더그라운드에서 MC 기형아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을 당시 일간베스트에서 활동했다는 과거가 밝혀지기도 했다.

특히 일간베스트 활동 당시 선보였던 랩 가사에는 전라도와 여성 비하는 물론 강간과 살인 등의 혐오를 유발하는 저질 가사가 담겼다.
중학교 졸업앨범을 보던 중 1학년 여자 짝을 회상하며 성적 욕구를 언급하는 가사가 담긴 곡 '졸업앨범' 역시 더욱 충격적이다. 심지어 강간에 이어 여학생의 남자친구를 살해하는 내용도 포함돼 있어 파문이 일었다.

블랙넛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블랙넛, 탈락좀 됐으면" "블랙넛, 트러블 메이커네" "블랙넛, 정말 문제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