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유성은, 신곡 ’Nothing‘(Feat. 문별 of 마마무)..’쥬스tv‘ 통해 라이브 열창

입력 2015.10.13 15:16수정 2015.10.13 15:17


유성은, 신곡 ’Nothing‘(Feat. 문별 of 마마무)..’쥬스tv‘ 통해 라이브 열창

가수 유성은이 ‘쥬스tv’를 통해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쥬스tv’는 13일(오늘)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가수 유성은의 신곡 ‘낫띵(Nothing)'을 공개한다.

'쥬스tv' 영상에는 유성은이 하얀 원피스를 입고 마이크 앞에서 신곡 ‘Nothing (Feat. 문별 of 마마무)'을 열창하는 모습이 담긴다.

신곡 'Nothing'은 한층 성숙해진 유성은의 보이스가 매력적인 곡으로, 대세 걸그룹 마마무의 랩퍼 문별이 피쳐링에 참여해 발매 전부터 이목을 끌었으며 발매 후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라이브 영상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또한 '쥬스tv'는 ‘Nothing'에 이어, 오는 16일 유성은의 ’마리화나’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주)프리에이티브의 ‘쥬스tv’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로 뷰잉 콘텐츠’를 제작, 제공하는 SNS 채널로, 세로영상을 통해 걸그룹 퍼펄즈, 유니콘에 이어 뮤지션 유성은의 매력을 부각시키며,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쥬스tv’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유성은의 'Nothing' 영상에 ’댓글‘, ’좋아요‘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발, 유성은 싸인CD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이주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