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하이큐-콘셉트의 싸움’ 1주차 특전 전격 공개

입력 2018.01.10 08:58수정 2018.01.10 08:58
‘하이큐-콘셉트의 싸움’ 1주차 특전 전격 공개



‘하이큐!!’ 시리즈의 네 번째 극장판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이 1주차 관객들을 위해 진행될 특전 이벤트를 공개했다.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은 한때 강호로 불리던 카라스노 고교 배구팀이 히나타 쇼요와 천재 세터 카게야마 토비오의 입부 이후 성장을 거듭하게 된다. 이어 봄철 고교 배구 대회 미야기 현 대표 결정전 결승까지 오르게 되면서 현 내 최강의 고교 팀인 시라토리자와 고교와 펼치는 다시 없을 명승부를 담은 스포츠 애니메이션이다.

‘하이큐!!’ 극장판 시리즈는 극장 관람객에게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특전 이벤트로 큰 호응을 얻었던 만큼 이번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에서도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1주차 특전은 이번 메인 비주얼 멤버들의 포스터 캘린더로 개봉일인 1월 11일부터 17일까지 영화를 극장에서 관람한 선착순 2만 명의 모든 관객들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특전은 영화에서 활약을 펼치는 메인 캐릭터 4인방 캘린더로 관객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선물이 될 전망이다.


전국 대회에 현 대표로서 출전하기 위한 배구 소년들의 뜨거운 열정과 피 끓는 감동의 팀플레이를 선보일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은 오는 11일에 만날 수 있다.


/ekqls_star@fnnews.com fn스타 우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