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모노그램, ‘리치맨’ OST ‘Do U’ 공개..믿고 듣는 ‘OST 신흥강자’

입력 2018.06.15 11:43수정 2018.06.15 11:43

모노그램, ‘리치맨’ OST ‘Do U’ 공개..믿고 듣는 ‘OST 신흥강자’

혼성 듀엣 모노그램이 OST 신흥 강자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모노그램은 오는 16일 오후 6시 MBN 드라마 '리치맨' OST '두 유(Do U)'를 공개한다.

'두 유'는 멤버 케빈과 리원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 경쾌한 신스사운드와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곡이다. 사랑에 빠지는 설레는 감정을 달콤하면서도 귀엽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으로 남녀 주인공의 달달한 러브라인에 설렘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 유'는 '별에서 온 그대'의 음악감독이자 '리치맨'의 음악감독인 전창엽 감독이 모노그램의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그 사람'을 들어본 후 직접 러브콜을 보내와 작업이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모노그램은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자각몽'을 시작으로 tvN '시를 잊은 그대'의 '그 사람', SBS '시크릿 마더'의 '보여' 등을 비롯해 '리치맨'의 '두 유'까지 연이어 러브콜을 받으며 OST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혼성 듀엣만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신선하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극에 잘 묻어나는 것과 동시에 모노그램 특유의 깊은 감성을 더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드라마를 보는 즐거움을 한층 높이고 있다.

모노그램은 데뷔 7개월 만인 지난 2일 진행된 생애 첫 단독 콘서트 '프롤로그(PROLOGUE)'를 성황리에 종료했을 뿐 아니라 발매한 전 앨범의 프로듀싱에 참여하는 등 차근차근 성장해 나가고 있는 자체 제작 혼성 듀엣이다.

한편 모노그램은 오는 17일 열리는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할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