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킬링 군터’, ‘액션 레전드’ 아놀드 슈왈제네거 등장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입력 2018.07.03 15:20수정 2018.07.03 15:20

‘킬링 군터’, ‘액션 레전드’ 아놀드 슈왈제네거 등장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아놀드 슈왈제네거 주연의 액션 코미디 '킬링 군터'가 메인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3일 영화 '킬링 군터'(감독 타란 킬램) 측은 화끈한 액션과 웃음이 절로 나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킬링 군터'는 전세계에서 암살을 일삼으면서도 그 정체는 수수께끼에 싸여있는 전설의 킬러 군터와 떠오르는 신진 킬러 세력인 블레이크가 군터를 제거하기 위해 드림 팀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액션 코미디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대사 피격, 마약왕 피살' 등 소리없이 다가와 흔적조차 남기지 않는 업계 최강의 킬러 군터가 각종 암살 사건은 일으키는 장면이 나오면 무기고에서 총을 챙기는 한 남자의 모습 속에 "군터"라고 이름을 외치는 사람들이 등장한다.

그는 최고의 킬러들이 인정하는 진짜 군터이며, 다름 아닌 살아있는 액션 레전드 아놀드 슈왈제네거다. 그는 "바로 여기 있지롱"하는 코믹한 표정으로 나와 웃음을 안겨주며 망원경이 달린 기관총으로 배를 한방에 폭발시키며 화끈한 액션을 선보인다.

한편 신진 킬러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블레이크가 군터를 제거할 목적으로 폭파전문가, 암살 전문가, 비밀병기 등 드림 팀을 구성해 최강의 킬러 자리에 오르려고 한다.

하지만 모든 계획을 알고 있는 군터는 모종의 작전을 짜고 이들을 차례로 제거해나간다.

누가 최고의 킬러가 될 것인지 궁금증을 안기는 가운데, 군터가 한 남자를 상대로 패대기 치듯 때리는 장면이 등장, 보는 이들의 웃음보를 자극한다.

한편 '킬링 군터'는 오는 12일 개봉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