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이다희,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출연..‘新 걸크러시’ 매력 발산

입력 2019.02.26 16:46수정 2019.02.26 16:46

이다희,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출연..‘新 걸크러시’ 매력 발산

배우 이다희가 새로운 걸크러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6일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은 "이다희가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극중 이다희는 언제나 업계 2위에 머물고 있는 포털 사이트 ‘바로’의 소셜 본부장 차현 역을 맡았다.

차현은 유도선수 출신으로 가끔 분노 조절이 안 될 때는 외모와 상반되는 상상할 수 없는 힘을 표출하는 인물이다. 그는 사주에 남자가 없어 어릴 때부터 만나는 남자마다 바람이 나 헤어진 전적을 가지고 있다.

앞서 이다희는 지난해 방송한 JTBC '뷰티 인사이드'에서 재벌 2세 강사라 역을 맡아 21세기에 걸맞은 새로운 여성상을 그려내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그는 독보적인 아우라와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강사라=이다희'라는 공식을 입증, 새로운 전성기를 지내고 있다.

이에 여자들의 이야기가 주된 내용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는 어떤 걸크러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기대를 더한다.

한편 이'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 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로, '미스터 션샤인'을 공동 연출한 정지현 감독과,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로 필력을 쌓은 권도은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