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권나라, '독보적 고혹美+신비 아우라'…'시선 강탈' 비주얼

입력 2021.11.10 13:01수정 2021.11.10 13:01
권나라, '독보적 고혹美+신비 아우라'…'시선 강탈' 비주얼


배우 권나라가 특별한 매력을 뽐냈다.

A-MAN프로젝트(이하 에이맨프로젝트)는 10일 공식 포스트와 SNS를 통해 권나라의 청순함과 고혹미가 깃든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들 속 권나라는 러블리한 디자인의 프릴 원피스를 착용한 채 하늘하늘한 자태와 아련함을 불어넣는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사진들에서는 따뜻한 컬러감의 니트와 원피스 차림으로 특유의 청초하면서도 모던한 빛깔을 드러냈다.

권나라는 우아함 가득한 미모와 기품 넘치는 분위기로 더욱 깊어진 여인의 향기를 발산했다.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비주얼을 표출해 낸 그녀의 아름다움이 눈길을 단단히 사로잡고 있다.

권나라는 바쁜 스케줄 속, 촬영장 도착 전부터 주어진 스토리보드를 하나하나 살피는 성실함과 디테일한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현장 스태프들 역시 찬사와 감탄으로 화답하며 화기애애함이 끊이지 않았다고.

권나라는 오는 12월 18일 첫 방송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불가살'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극중 과거 불가살이었으나 현재 인간으로 환생한 인물이자, 전생을 기억하는 여자 민상운 역을 맡아 새로운 캐릭터를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권나라만의 비하인드 컷들은 에이맨프로젝트의 공식 포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A-MAN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