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사내맞선' 명품 OST를 만난다! 풀 패키지 앨범, 예약 판매 개시

입력 2022.03.29 11:28수정 2022.03.29 11:28
'사내맞선' 명품 OST를 만난다! 풀 패키지 앨범, 예약 판매 개시


드라마 '사내맞선'의 '명품 OST' 앨범이 시청자들을 찾는다.

플렉스엠에 따르면 지난 28일 오후 2시부터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연출 박선호/극본 한설희 홍보희/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제작 크로스픽쳐스) OST 풀 패키지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드라마의 팬들은 물론 리스너들로부터 '명품 OST'라는 수식어를 얻었던 만큼, 벌써부터 뜨거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멜론 OST 차트 1위에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한 멜로망스의 스페셜 OST '사랑인가 봐', 발매 직후 태국, 브라질, 이스라엘, 사우디아라비아 등 13개국 아이튠즈와 월드와이드 송 차트 1위를 차지한 뱀뱀 'Melting'이 수록된다. 뿐만 아니라 발매 하루 만에 인도네시아 아이튠즈 2위 시크릿넘버 '사랑인가 봐', 52위를 차지한 빅톤의 'You Are Mine'이 포함됐다는 귀띔으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외에도 이무진 '스윗해', 모브닝 '여우비', 위클리 지한X박소은 '사랑이 내 안에 들어와', 송하예 'Closer', 한승윤 'Whatever You Want', 더보이즈 뉴 '봄바람처럼 날 찾아와' 등 국내외 음원차트에서 인기를 끌었던 음원이 알차게 수록된다. 또한 아직 베일을 벗지 않은 마지막 OST 문수진의 'It’s Up To You'도 삽입될 예정이다.

여기에 북릿, 디지팩을 비롯해 북마크, 포토카드, 렌티큘러카드, 스티커, 포토 필름, 접지 포스터 등 특별한 구성품들이 포함돼 '사내맞선'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특히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들의 비하인드 컷까지 담겨 소장가치를 더한다.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작품에 대한 뜨거운 사랑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이번 '사내맞선 OST 앨범'에 대한 리스너들의 호기심 또한 증폭되고 있다.

한편, '사내맞선 OST 앨범'은 28일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4월 19일 전국 오프라인 음반 매장 및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에선 오는 4월 5일 오후 12시부터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플렉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