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엑소 백현, '후즈팬 커넥트' 1위…엑소엘과 '강렬 연결' 선언

입력 2022.08.19 13:14수정 2022.08.19 13:14
엑소 백현, '후즈팬 커넥트' 1위…엑소엘과 '강렬 연결' 선언


그룹 엑소(EXO) 백현이 명동을 장악한다.

'후즈팬'을 운영하는 한터글로벌에 따르면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의 '후즈팬 카페'(Whosfan Cafe)에서 엑소 백현의 팬들을 위한 '후즈팬 커넥트 위드 엑소엘'(Whosfan Connect w/EXO-L) 공간이 운영된다.

'후즈팬 커넥트'(Whosfan Connect)란 '후즈팬 카페'에서 팬과 팬이 만나 '연결'(Connect)된다는 의미를 가진 팬덤 특별 이벤트다. '후즈팬 커넥트'는 오직 100% 글로벌 팬덤의 투표로 선정된 케이팝 팬덤에게 특별한 공간을 제공해 서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한다.

'후즈팬'은 이벤트 진행에 앞서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후즈팬' 애플리케이션에서 '[Whosfan x Whosfan Cafe] Whosfan Connect 팬덤 투표'를 진행했다. '후즈팬'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받은 팬들의 추천을 기반으로 구성된 이번 투표에는 엑소엘(엑소의 팬덤명), 멜로디(비투비의 팬덤명), 위니(원호의 팬덤명), 판다(에이핑크의 팬덤명), 하늘(하성운의 팬덤명)이 후보로 올라 팽팽한 경합을 펼쳤다. 그 결과, '엑소엘'이 영광의 1위를 거머쥐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백현 팬들은 '후즈팬 카페'에서 다양한 혜택과 활동을 지원받을 수 있다. 먼저, 백현의 음원이 재생되는 '후즈팬 카페'에서 내부 대형 스크린에 송출되는 백현의 광고를 시청하며 선물과 같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는 '엑소엘'이 직접 제작한 영상이어서 더욱 뜻 깊다.

또한 이틀간 '엑소엘'임을 증명할 수 있는 백현의 포토카드를 현장에서 인증하면, 카페 음료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타 팬덤이 누리지 못하는 특권도 누리게 된다.


'후즈팬'은 방문한 팬들이 보다 더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케이팝 팬덤 맞춤형 코너도 준비했다. '후즈팬 카페'에 방문한 팬들은 서로의 인생곡을 교환하는 '인생곡 교환소', 아티스트의 굿즈를 나누는 '아무나 무나' 나눔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포토카드' 만들기 등의 다채로운 코너를 체험하며 백현의 팬 활동에 더욱 몰입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한편, 최근 전 세계 700만 사용자를 보유한 '후즈팬'은 앞으로도 아티스트와 팬을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후즈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