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SWAY(스웨이), 재치 넘치는 위로 전한다! 새 싱글 '퇴근할게요' 발매

입력 2022.09.05 09:25수정 2022.09.05 09:25
SWAY(스웨이), 재치 넘치는 위로 전한다! 새 싱글 '퇴근할게요' 발매


혼성그룹 SWAY(스웨이)가 리스너들의 공감을 부른다.

SWAY는 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새 싱글 '퇴근할게요'를 발매할 예정이다.

'퇴근할게요'는 약 10개월 만의 신보로, 따분한 일상에 싫증이 난 현대인들의 고충을 담은 곡이다. 오늘 일은 모두 미루고 먼저 퇴근하겠다는 직장인의 마음을 재치 있고 솔직하게 표현하며 이 세상 모든 직장인에게 위로를 전할 전망이다.

SWAY(스웨이), 재치 넘치는 위로 전한다! 새 싱글 '퇴근할게요' 발매


2020년 데뷔 싱글 'episode 1.'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3인조 혼성 보컬그룹 SWAY는 데뷔 전부터 멤버별로 '남자친구', '로맨스는 별책부록', '가족입니다' 등 드라마 사운드트랙에 참여해 커리어를 쌓아왔다. 특히 JTBC '멜로가 체질' OST 중 메가 히트를 기록한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 거야' 발라드 버전을 발매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데뷔 이후 꾸준히 음악 활동을 하고 있는 SWAY는 'episode' 시리즈, '해변으로가요' 등의 싱글을 발표했고, 지난해 11월에는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미니앨범 'episode finale.'를 발매해 그룹만의 다채로운 빛깔과 아름다운 일상의 영감을 담아내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tvN '나의 해방일지' OST 'We Sink(위 싱크)'를 발매하며 'OST 강자'로서 입지를 다졌다.

한편 SWAY의 새 싱글 '퇴근할게요'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팝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