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윤형빈 제작' 에이블루, 데뷔곡 '카니발' MV 티저 공개…'비장美'

입력 2022.10.21 09:18수정 2022.10.21 09:18
'윤형빈 제작' 에이블루, 데뷔곡 '카니발' MV 티저 공개…'비장美'


그룹 에이블루(ABLUE)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강렬한 첫인상을 선보였다.

소속사 제이스타엔터테인먼트와 윤소그룹은 21일 에이블루의 공식 SNS에 데뷔 앨범 'Color_the start(컬러_더 스타트)' 타이틀곡 '카니발(Carnival)'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보름달을 바라보는 에이블루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비장함이 느껴지는 에이블루 멤버들의 모습과 절도 있는 군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멤버들이 손에 쥔 검은 봉투에는 무엇이 담겨 있는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에이블루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카니발'은 세상이라는 거대한 바다를 항해하는 에이블루의 세계관을 담긴 곡이다. 목표와 꿈을 향해 바닥부터 끊임없이 달려나가는 에이블루의 여정과 투지를 힙합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강렬한 사운드와 비트로 그려냈다. 리더 WinL은 작곡·작사·편곡, 멤버 You는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에이블루의 제작자 윤형빈은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에이블루의 매력을 살짝 엿볼 수 있다"라며 "향후 본격적으로 전개될 에이블루의 세계관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루는 오는 23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데뷔 앨범 'Color_the start(컬러_더 스타트)'를 발매한다. 또 24일 온·오프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데뷔 앨범의 퍼포먼스를 처음으로 팬들에게 선보인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제이스타엔터테인먼트, 윤소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