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에이스(A.C.E), 4月 단독 팬미팅 개최…'완전체 활동' 시동

입력 2024.03.26 11:13수정 2024.03.26 11:13
에이스(A.C.E), 4月 단독 팬미팅 개최…'완전체 활동' 시동


그룹 에이스(A.C.E)가 완전체 팬미팅으로 팬들과 만난다.

에이스(박준희, 이동훈, 와우, 김병관, 강유찬)는 오는 4월 20일 서울 강남구 백암아트홀에서 2024 단독 팬미팅 'HOME SWEET A.C.E'(홈 스윗 에이스)를 개최한다.

'HOME SWEET A.C.E'는 에이스가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단독 공연이다. 지난해 11월 팬 콘서트 'OVERTURN (오버턴)'으로 복귀를 알린 에이스는 올해 2월 막내 강유찬까지 멤버 전원이 군 복무를 마치며 완전체로 돌아온다. 이에 이번 'HOME SWEET A.C.E'가 팬들에게 더욱 반가운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에이스는 지난달 여섯 번째 미니앨범 'My Girl : "My Choice"'(마이 걸 : "마이 초이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My Girl'(마이 걸)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했다. 박준희, 이동훈, 와우, 김병관의 성장한 보컬과 세련된 퍼포먼스 및 긱시크 스타일링이 K-POP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강유찬 또한 'My Girl' 챌린지에 동참하며 든든한 지원사격을 펼쳤다.

이밖에도 메인보컬 이동훈이 현재 방송 중인 Mnet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빌드업'에서 활약하는 등 다방면에서 에이스의 다재다능한 능력치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어 본격적인 완전체 활동으로 시너지를 발휘할 에이스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에이스는 4월 국내 팬미팅과 더불어 다채로운 글로벌 활동으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2024 에이스 팬미팅 'HOME SWEET A.C.E'는 오는 4월 20일 오후 3시와 7시 30분 등 2회차로 진행되며, 티켓 예매는 오늘(26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비트인터렉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