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온리(이승환), 새 싱글 ‘Love Algorithm’ 발매…'초고속 컴백'

입력 2024.04.05 17:36수정 2024.04.05 17:36
온리(이승환), 새 싱글 ‘Love Algorithm’ 발매…'초고속 컴백'


진정한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 태어난 가수 ONLEE(온리)가 초고속 컴백한다.

온리는 5일 오후 6시 신곡 ‘Love Algorithm(러브 알고리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활동에 나선다.

따뜻한 봄 날씨와 함께 돌아오는 온리의 신곡 ‘Love Algorithm’은 봄 느낌 가득한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지난 2월 발매했던 싱글 ‘Spi-cy(스파이시)’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알앤비 노래다.

온리가 약 2개월 만에 발표하는 이번 신곡은 어쿠스틱 기타 루프와 스타일리시한 비트 셋이 어우러져 설레는 느낌을 더한다. 특히 SNS 알고리즘이 뜨는 것처럼 좋아하는 상대방이 나를 계속 떠올리게 해 달라는 귀여운 상상을 담은 곡이기도 하다.

온리는 이번에도 직접 신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마음껏 담아냈다.
또한 첫 솔로앨범 ‘Switch ON(스위치 온)’의 수록곡 ‘괜히 프로필만 보다가’를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 마티, 채루아와 합을 맞춰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온리는 오는 14일 오후 5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소극장 클럽온에어에서 미니 콘서트 ’Onlee You’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나는 등 다양한 행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온리의 신곡 ‘Love Algorithm’은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올블루레코즈, 인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