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화재 배당 종합보험 시판 外

      2000.11.08 05:19   수정 : 2014.11.07 12:10기사원문

동양화재는 8일 자녀들의 각종 사고는 물론 주택 화재나 노부모 치매까지 보장해주는 ‘무배당안심지킴이종합보험’ 상품 시판에 들어갔다. 이 보험은 자녀 수에 관계없이 월 2만원대의 보험료로 골절이나 화상 치료비,식중독 입원비,유괴 및 인신매매 위로금,특수학교 교육비 등을 보장해 준다.

<금호생명, 이전 부활캠페인>

금호생명은 12월 중순 입주예정인 서울 신문로 신사옥 이전 기념으로 보험계약 특별부활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특별부활 대상자는 실효후 2년이내 계약자중 저축성 상품을 제외한 전상품이며 모든 부활계약에 대해서 이자를 면제해준다.

<기업은행 이사에 김재만-김영진씨>

기업은행은 김재만 충청지역 본부장(54)과 김영진 서부지역 본부장(54)을 각각 이사로 승진시켰다고 8일 밝혔다.

김재만 신임이사는 대전 출생으로 대전고와 충남대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종로지점장과 비서실장,홍보실장,반월시화공단 금융지원센터장 등을 역임했다.


김영진 신임이사는 전주생으로 전주고와 고려대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서초동지점장과 홍콩지점장,외환업무부장 등을 거쳤다.


<고객건강검진센터 개원식>

교보생명은 8일 서울 사당동 교보생명 사옥에서 최신 건강검진 장비를 갖춘 ‘강남 고객건강검진센터’ 개원식을 갖고 건강검진 서비스에 들어갔다.

<삼성화재, IR전문가 영입>

삼성화재는 투자설명회(IR) 강화를 위해 해외 IR전문가인 로센왈드씨와 연간 13만2000달러에 자문계약을 맺었다고 8일 밝혔다.
로센왈드씨는 아시아보험권에 대한 전문가로 알려져있으며 샌프란시스코에서 투자자문회사를 운영하는 펀드매니저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