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의 약속' 티저 포스터 '몽환적 느낌' 기대감 UP

      2011.09.30 18:16   수정 : 2014.11.20 14:04기사원문

김수현표 정통 멜로드라마 ‘천일의 약속’ 티저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오는 10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 티저 포스터는 두 남녀의 애틋하고 안타까운 사랑이야기를 짐작케 해 앞으로 공개될 본 포스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처음 드라마 촬영현장 사진 공개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타이틀 촬영 당시의 사진으로 제작된 티저 포스터는 기억 속에서 점점 사라져 가는 사랑하는 연인의 모습을 한 번이라도 더 만져보고 담으려는 듯 한 여자의 애틋한 손길과 눈빛을 담아내 전형적인 멜로드라마의 느낌을 보여 준다.

제작사측은 “티저 포스터에서도 알 수 있듯 그 어떤 드라마보다도 애틋하고 애절한 사랑 이야기가 담겨질 예정이다.
앞으로 공개될 본 포스터 또한 티저 포스터 못지않게 완성도 높은 결과물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가지고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수현 작가가 4년 만에 내놓은 정통 멜로드라마로 캐스팅 단계부터 현장 사진 공개, 티저 포스터까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천일의 약속’은 ‘무사 백동수’ 후속으로 오는 10월17일 밤 9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하정우 연인 구은애, 최초 토크쇼 출연 "우리는 운명이었어"
'공주의남자'박시후 문채원, 상처키스 "절정 로맨스 폭발"
김옥빈, 자동차 해박한 지식 화제 '레이싱팀 입단 러브콜'
김선아 현빈, "밥 사준다며...삼식아 밥 사!" 귀여운 투정
‘자기야’ 문채령 섹시댄스, 짧은치마 아슬.. “15세맞나?”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