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銀-KNN-제로웹, 중·소상공인 스마트폰 홈페이지 지원 협약

      2013.04.28 15:52   수정 : 2013.04.28 15:52기사원문

【 부산=강재순 기자】부산은행(은행장 성세환)은 26일 KNN(대표 이만수) 및 제로웹(대표 이재현)과 중소상공인을 위한 스마트폰 홈페이지 무료보급 캠페인 지원협약을 체결했다.

성세환 부산은행장과 이만수 KNN 대표, 제로웹 이재현 대표 등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KNN 회의실에서 열린 이 날 협약식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중·소상공인들에게 스마트폰 홈페이지를 무료로 보급하여 사업성공을 위한 마케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제로웹은 지역 중소상공인의 스마트폰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 지원하고, 부산은행은 전 영업점 객장 내에 공동 캠페인 홍보판넬 및 홍보물을 게시하며, KNN은 캠페인 공익광고를 지원하게 된다.

최근 스마트폰 이용자가 3500만명에 이를 정도로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어 소상공인을 비롯한 중소기업 홈페이지 무료제작을 통해 주요 타깃 고객군인 20~40대 잠재 고객에 대한 마케팅뿐만 아니라 대외 이미지 제고 등 의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부산은행 성세환 은행장은 "이번 공동 캠페인은 지금과 같은 모바일 라이프 시대에 꼭 필요한 공익사업으로 경기침체로 위축된 지역 중소상공인에게 새로운 마케팅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kjs0105@f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