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셉앤스테이시, “코이카 백 팩” 출시

      2013.12.20 09:52   수정 : 2014.10.31 09:11기사원문


라이프 스타일 백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에서 코이카 백팩을 출시했다.

네이비, 민트, 와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조셉앤스테이시의 코이카 백팩은 보드, 스키웨어에서 사용하는 튼튼한 하이포라 원단으로 만들어 내구성이 좋고, 실용적인 포켓 디자인으로 노트북은 물론, 두꺼운 책과 노트, 핸드폰 등을 모두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징이어서 모든 연령대가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가방이다.

코이카 백팩은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의 꿈을 지원하고 건강한 학교생활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제작, 따뜻함을 전하고 있다. 지난 14일(토)에 방송된 MBC 특별기획 <2013 코이카의 꿈> 필리핀 편에서 외부의 손길이 닿기 힘든 험준한 산악 지역, 필리핀 본톡의 오투칸 초등학교 아이들에게 가방을 후원하며 ‘착한 브랜드’로의 첫 발걸음을 내디뎠다.

마치 인터내셔널 허지숙 대표이사는 “좋은 취지의 프로그램을 통하여 작게나마 후원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좋은 소재, 좋은 디자인의 가방으로 제 주인을 만날 수 있게 된 것 같아 되려 감사하다.

앞으로도 브랜드를 통해 많은 사람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사회공헌활동도 활성화 시키겠다“고 전했다.

한편 조셉앤스테이시는 코이카 백팩 출시를 기념하여 15%쿠폰과 2014 패브릭 캘린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번 주말까지 진행한다.

조셉앤스테이시 코이카 백팩은 위즈위드(www.wizwid.com), 더블유컨셉(www.wconcept.co.kr)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jwoong@fnnews.com 이재웅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