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캬라멜, 추억의 고무줄 놀이 삼매경 ‘나처럼 해봐요’

      2014.08.29 16:10   수정 : 2014.10.23 10:36기사원문


오렌지캬라멜이 7080세대 추억놀이에 푹 빠진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오렌지캬라멜의 소속사 플레디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렌지캬라멜이 특별한 영상을 공개 했다.

‘오렌지캬라멜과 함께 하는 고무줄 놀이’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오렌지캬라멜의 신곡 ‘나처럼 해봐요’의 포인트 안무 중 하나인 고무줄 안무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멤버들이 직접 고무줄 놀이를 하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해당 영상에는 고무줄을 해본 적이 없다는 레이나부터 90년 이후 출생자인 나나와 리지가 직접 고무줄 놀이를 하는 모습과 함께 모두들 “고무줄 놀이를 함께 해보지 않겠냐”고 제안해 시선을 잡는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연령대에 따라 “ 무대 스포일러?”, “오렌지캬라멜 신박하다”라는 등 천차만별의 반응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7080세대들은 이 영상을 보고 “어렸을 때 많이 했던 건데 오랜만에 보니까 옛날 생각난다”며 “아 진짜 옛날 생각난다.
오렌지캬라멜 고마워요”라고 추억을 되살리기도 했다.


오렌지캬라멜은 ‘나처럼 해봐요’라는 제목에서부터 느껴지듯 쉽고 단순한 동작만으로 완성 되는 ‘지목댄스’, 나팔을 부는 것 같은 손동작의 ‘나팔 댄스’ 그리고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고무줄 댄스’를 통해 따라 하고 싶은 ‘오캬 중독 댄스’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오렌지캬라멜은 29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오는 30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 31일 에는 SBS ‘인기가요’를 통해 더욱 재미있고 신선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