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타바이오, 한글 키워드 검색서비스 '디지털네임즈' 인프라 확대

      2015.04.16 09:39   수정 : 2015.04.16 09:39기사원문
보타바이오가 인터넷 주소창 한글 키워드 서비스 '디지털 네임즈'의 검색 시스템을 대폭 개선하고 검색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인터넷 주소창 한글 키워드 서비스란 포탈사이트의 검색창을 거치지 않고 인터넷 브라우저 주소창에 한글로 된 회사명이나 상품명 등을 직접 입력하여 바로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다. 사용자가 특정 검색 사이트에 들어갈 필요 없이 검색할 수 있고 등록자는 큰 비용 부담 없이 사이트 유입률을 높일 수 있어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수단으로 사용되고 있다.


디지털네임즈는 보타바이오 전신인 아이디엔의 주력 사업 중 하나였으며, 보타바이오 사명 변경과 바이오 회사로의 변화를 모색하는 동안에도 계속 시스템과 서비스 개선을 진행해 왔다.

보타바이오 관계자는 "SK브로드밴드, KT, LGU+는 물론 KINX, T브로드와도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네트워크 환경의 90%이상의 인프라를 확보한 상황"이라며 "검색 연동률과 보안성을 강화한 시스템이 접목되면 사용자 계층이 대폭 늘어날 것"이라고 밝혔다.


디지털네임즈의 주소창 한글 키워드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www. Digitalnames.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