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창업 오븐마루치킨, tvN ‘풍선껌’ 제작지원으로 가맹점 매출 증대 기대

      2015.10.27 11:00   수정 : 2015.10.27 11:02기사원문

협찬광고비 전액 지원..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성장

치킨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오븐마루치킨’은 정려원, 이동욱 주연의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을 제작지원한다고 밝혔다.

‘막돼먹은 영애씨14’의 후속작으로 지난 26일 첫 방송된 ‘풍선껌’은 유년시절부터 가족같이 지내던 두 남녀 정려원과 이동욱의 순수한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이 드라마는 로코킹 이동욱과 로코퀸 정려원의 호흡은 물론, 드라마 ‘나인’ 김병수 감독과 베스트셀러 ‘그 남자 그 여자’ 저자인 이미나 작가가 손을 잡은 작품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오븐마루치킨은 2015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떠오른 ‘풍선껌’을 제작지원에 드는 협찬광고비 전액을 본사에서 지원해 가맹점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븐마루치킨 관계자는 “가맹점과 본사의 윈윈(win-win)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풍선껌’ 제작지원으로 오븐마루치킨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나고, 그 결과가 가맹점의 매출 증대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앞서 오븐마루치킨은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과 MBC ‘서프라이즈’에 협찬광고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가맹점과 점주들의 수익 증대를 위해 힘써왔다.


이외에도 예비 창업주의 안정적인 창업을 위해 가맹상담부터 점포계약, 매장오픈 등 모든 과정을 전문 인력이 1:1로 지원할 뿐만 아니라 다년간 쌓아온 프랜차이즈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또 가맹점이 최대한의 이익을 내도록 본사의 유통마진을 최소화하는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더불어 건강한 식자재 제공과 최고급 오븐기를 사용해 만든 치킨, 트렌드를 고려한 다채로운 메뉴 구성 등으로 고객들이 신뢰하고 먹을 수 있는 웰빙 치킨 프렌차이즈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성공적인 치킨 창업을 적극 지원하는 오븐마루치킨 창업과 관련한 문의는 홈페이지( www.ovenmaru.co.kr) 또는 전화(02-928-5669)를 통해 가능하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