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브랜드 '키아스' 문화 참여 캠페인 ‘KEAS LIVE X’ 진행

      2015.11.23 16:57   수정 : 2015.11.23 16:57기사원문

세라믹 스피커로 시장에 첫발을 내딛은 가전브랜드 키아스가 국내 음악 공연 후원 및 육성을 위한 문화 참여 캠페인 ‘KEAS LIVE X(키아스 라이브 엑스)’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키아스는 지난 1일 프리미엄 세라믹 아트 블루투스 스피커 ‘키아스 모브원(KEAS mov1)’을 론칭하며 스피커시장에 진출했다.

‘KEAS LIVE X’는 국내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음악 공연을 발굴하고 대중에게 소개하기 위해 키아스가 진행하는 문화 캠페인이다.

‘KEAS LIVE X’ 캠페인은다양한 장르의 좋은 음악과 국내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대중에게 소개하기위해 기획됐다.

또 후원하는 공연장마다 소음의 방해 없이 ‘키아스 모브원’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색 공간을 마련해 공연에 참석하는 관객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키아스는 오는 27일에 진행되는 인디밴드 ‘몽니’의 홍대 공연을 첫 후원 대상으로 선정했다.
이번 공연은 데뷔 10주년을 기념한 몽니의 클럽 투어 공연 ‘FIX(픽스)’의 서울 일정이다.

다음달 1일에는 현대음악단체 프로젝트21앤드(project21AND)의 공연을 후원한다.
projec21AND는 이날 소속 현대음악 작곡가들의 창작 작품을 발표한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