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주재단, 제9기 SKT-최경주 장학꿈나무 모집

      2017.12.26 11:27   수정 : 2017.12.26 11:27기사원문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는 최경주재단(이사장 최경주)이 제9기 SKT-최경주 장학꿈나무를 모집한다.

지난 22일부터 접수를 받고 있는 모집 기간은 2018년 1월 3일까지다. 1년간 지원을 받게 될 지원자격은 경제적인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SKT-최경주 장학꿈나무로 선발된 대학생은 등록금 및 학습비를 비롯하여 비전교육, 맞춤형 사례관리 등을 통해 학업에 몰두 할 수 있도록 지원받는다.

이 외에도 우수한 학업이나 재능이 뛰어난 예체능 학생에게 지원되는 추가 장학금과 서울 부산 밝은세상안과를 통해 라식·라섹 수술을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최경주재단 장학꿈나무 봉사단 '시행우'를 통해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에 참여 할 수 있다.
소셜 기자단, 꿈나무 멘토링 등의 참여로 적극적으로 사회를 변화시킬 수 있는 인재로 양성되어 자신보다 더 어려운 친구들을 돕는 선행과 나눔의 선순환을 경험하게 된다.
최경주재단의 장학꿈나무 사업은 공식 파트너기업인 SK Telecom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장학금을 후원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올해까지 총 356명의 학생들이 장학금을 받았다.

최경주 이사장은 “뛰어난 재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꿈을 포기해야 하는 학생들이 걱정 없이 학업에 전념하길 바란다”며 “장학사업과 함께하는 ‘SK Telecom’과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등 도움을 주시는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고 마음을 전했다.
한편, SKT-최경주 장학꿈나무 모집관련 상세 안내와 지원 신청은 최경주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