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미세먼지 대 탈출’ 기획전 개최

      2018.04.03 10:45   수정 : 2018.04.03 10:45기사원문

직판여행 대표기업 ㈜노랑풍선은 연일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를 피해 떠나기 좋은 해외 여행지를 추천하는 ‘미세먼지 대 탈출’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 에서는 덥지도 춥지도 않은 여행하기 좋은 최적의 날씨인 4~5월에 맑은 공기와 함께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를 제안하고 있다.

그 중 세부 리조트 4/5일 상품은 세부직항 다양한 항공편을 이용해 보다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며 실속형 리조트에서의 반자유 일정으로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 상품의 특징은 저렴한 가격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전 일정 동안 일급 이지아이 리조트에서 머물게 되며 디럭스 오션뷰 룸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필리핀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교통수단인 트라이시클 체험, 전통시장을 방문하는 디스커버리 투어로 세부의 깊은 곳까지 느껴볼 수 있으며 스쿠버다이빙 무료강습과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전신 마사지 등 다양한 체험을 해볼 수 있다.


‘스페인/포르투갈 9일’ 상품은 스페인의 주요 일정은 그라나다의 상징이자 이슬람문화의 최대 걸작인 알람브라궁전 관광, 세계 3대 미술관 중 하나인 프라도 미술관 관람, 투우의 발상지 론다 관광, 세계 3대 대성당으로 손꼽히는 세비야 대성당 관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산토리니를 연상시키는 눈부신 백색마을인 미하스, 가우디의 예술과 삶에 영감을 준 몬세라트 산 정상에 있는 베네딕트 수도원 전경 관광, 지중해 바다를 주제로 한 가우디 건물인 까사바트요 등을 조망하게 된다.

이번 ‘미세먼지 대 탈출 기획전’에서는 4월 2일부터 4월 15일까지 본 기획전 페이지에 노출되는 상품 예약자 중 4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미세먼지 대 탈출’ 기획전 담당자는 “본 기획전을 통해 매캐한 공기와 뿌연 하늘이 뒤덮여 있는 한국을 잠시 떠나 파란 하늘과 맑은 공기를 누릴 수 있는 해외여행을 제안한다”며 “고객들이 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후에도 미세먼지 걱정을 덜 수 있도록 경품이벤트도 마련해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소개는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