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 줄이고, 냉수는 늘리고… 코웨이 ‘시루 스탠드 정수기’ 출시

      2018.08.14 17:20   수정 : 2018.08.14 17:20기사원문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업소나 사무실에 사용하기 적합하도록 냉수는 늘리고, 정수는 직수 방식으로 무제한 용량을 구현한 '시루 스탠드 정수기'(사진)를 내놓았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대용량 스탠드 정수기와 비교해 사이즈를 약 6cm 줄여 공간 효율성을 강화했다. 냉수와 정수 용량은 크게 늘렸다.

냉수는 기존 대용량 스탠드 정수기 대비 1L 늘린 7L의 대용량을 확보해 냉수 사용량이 높아지는 여름철에도 더 많은 양의 냉수 추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정수는 'CIROO 2.0 필터'를 바탕으로 직수 방식을 구현했으며 용량에 제한을 받지 않고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하다. CIROO 2.0 필터는 코웨이가 세계적인 화학소재기업 도레이와 공동 개발을 거쳐 특허출원한 필터다.


또 기존 CIROO 필터보다 면적을 6배 늘렸으며 정수량은 30배를 높여 RO 멤브레인 필터임에도 불구하고 직수가 가능하다.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사용자 편의성도 강화했다.
허리를 굽히지 않고, 편리하게 물을 받을 수 있도록 추출구의 위치를 높였다. 또한 물 받는 공간의 높이를 대폭 늘려 사용자가 어떤 물병을 사용하든지 손쉽게 물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김세용 코웨이 상품전략부문장은 "시루 스탠드 정수기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공간 특성에 맞춰 정수 및 냉수 용량, 위생성, 오염 물질 제거 성능 등 많은 부분을 신경 쓴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제품을 직접 사용하는 고객 중심에 서서 제품을 기획,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