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번째 에이스 스퀘어, 성장형 도시 '천안'에 오픈

      2018.11.22 09:18   수정 : 2018.11.22 09:18기사원문

침대브랜드 에이스침대는 충남 천안 불당동에 15번째 프리미엄 매장 에이스 스퀘어(ACE SQUARE)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통계청에 따르면 천안시는 신규 입주 등으로 지난해 인구가 47.2% 늘어 65만명을 돌파했다. 특히 천안점이 위치한 불당동은 천안시 전체 인구의 9%(6만)가 거주하는 등 쾌적한 주거환경과 교육, 생활 여건으로 인구유입이 빠르게 늘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지속적인 소비자 니즈가 있을 것으로 판단해 15번째 스퀘어 매장을 이곳에 오픈 했다.

3개층 규모의 에이스 스퀘어 천안점에는 에이스침대 대표 제품과 신제품뿐 아니라 프리미엄 라인인 에이스 헤리츠와 1~2인용 침대 등 가구 구성에 맞는 다양한 침대가 전시돼 있다.
직접 누워보고 전문가로부터 가장 적합한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는 체험존도 운영한다.


에이스침대 제품 외에도 내추럴 모던 라이프스타일 퍼니처 ‘리오가구’,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를 만나볼 수 있어 공간 콘셉트에 필요한 아이템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또 각 층에 마련된 컨셉존에 디스플레이 모니터(DID)를 설치해 소비자들이 궁금해 할 만한 제품 정보를 이미지와 함께 보다 직관적으로 제공한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