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필터기능 강화한 '청호 울파 공기청정기 휘바람Ⅳ’ 선보여

      2019.02.13 09:04   수정 : 2019.02.13 09:04기사원문
청호나이스가 필터기능을 강화한 공기청정기를 내놨다.

13일 청호나이스는 울파(ULPA)필터를 적용한 '청호 울파 공기청정기 휘바람Ⅳ’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울파필터 공기청정기는 0.1㎛ 입자에 대해 포집효율 약 99.99% 이상을 보유한 초고성능 공기청정기다.

기존 헤파(HEPA) 필터 공기청정기는 0.3㎛의 입자에 대해 약 99.97%의 포집효율을 갖는다.

'청호 울파 공기청정기 휘바람Ⅳ’는 1단계 프리필터, 2단계 미디엄필터, 3단계 울파필터, 4단계 탈취필터를 적용했다. 큰 먼지부터 극초미세먼지, 유해 생활가스까지 제거하기 위해서다.
또 공기 중으로 이온(ion)을 배출해 세균 및 냄새를 제거하는 이온 제균, 탈취기능도 갖췄다.

이 제품은 전원을 끄면 송풍구가 자동으로 닫혀 외부 먼지의 유입을 막는다.
또 먼지센서를 통해 실내공기 중에 있는 미세먼지 및 분진을 감지해 공기오염도를 4단계(좋음·보통·나쁨·매우나쁨, 블루·그린·퍼플·레드)로 표시한다. 자동모드 설정 시엔 공기 오염도에 따라 청정기의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공기청정기는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한 제품"이라며 "필터교체 및 제품 위생클리닝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juyong@fnnews.com 송주용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