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SK엔카닷컴과 업무협약 체결

      2019.04.24 20:21   수정 : 2019.04.24 20:21기사원문

현대캐피탈은 SK엔카닷컴과 함께 투명하고 합리적인 중고차 시장 조성을 위한 금융상품 및 서비스 개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현대캐피탈은 SK엔카닷컴을 이용하는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상품을 출시한다.
특히 SK엔카닷컴 중고차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현대캐피탈이 운영 중인 '디지털 자동차금융 신청 시스템'을 적용해 무서류와 무방문으로 중고차 금융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SK엔카닷컴의 중고차 매물 데이터를 활용해 현대캐피탈 고객에게 맞춤형 정보와 함께 중고차 구매나 판매 가능성이 높은 현대캐피탈 고객을 대상으로 SK엔카에서 보유한 매물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의 차량을 최상의 조건으로 판매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이번 협약식은 중고차 시장의 리딩사가 함께 투명한 중고차 시장을 만들기 위해 뜻을 모았다는 데 의미가 크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중고차를 구매하고 판매하는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뢰도가 높은 중고차를 거래할 수 있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cjk@fnnews.com 최종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