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장 필요한 힘은 홍삼" KGC인삼공사 '가정의달' 맞아 다양한 할인

      2019.04.25 08:50   수정 : 2019.04.25 08:50기사원문




KGC인삼공사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금 가장 필요한 힘' 행사를 오는 5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다양한 유해환경으로 인해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건강 관련 식품을 가정의 달 선물로 고려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면역력 증진·피로개선·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기억력 개선·항산화 등의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홍삼'이 인기가 높다.


'사랑하는 가족에게 면역력을 챙겨주세요'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20여종의 선물세트(다보록) 및 '화애락', '홍천웅', '홍삼톤골드', '홍삼달임액' 등 주요 인기 제품에 대해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 '홍삼정 에브리타임' 구매시 3포를 추가 증정하며 정관장 멤버스 가입 후 첫 구매(5만원 이상)하는 고객에게는 '알파프로젝트 장건강'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에게 KGC인삼공사 제품을 선물하여 서로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한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