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 암기 앱 '단끝' 모든 학생에 2주간 무료 배포

      2020.02.26 15:02   수정 : 2020.02.26 15:0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지식공유 플랫폼 주식회사 디쉐어(D.SHARE)의 수능 영어 및 내신 전문 브랜드 쓰리제이에듀가 단어 암기 애플리케이션 '단끝'을 2주간 무료로 배포한다고 26일 밝혔다.

단끝 무료 배포 서비스는 코로나19 여파로 개학이 연기된 전국 고등학생들의 학습 공백을 최소화하고, 신학기 수업 준비를 돕기 위해 결정됐다. 기존에는 쓰리제이에듀 재원생에 한해 무료로 제공했지만, 이번에 무료제공을 결정하며 전국 학생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쓰리제이에듀에서 제공하는 단끝은 시중 베스트셀러 단어장 9권에 수록된 단어를 효과적으로 암기할 수 있도록 제작된 애플리케이션으로 내신과 수능, EBS 연계 단어까지 약 1만개의 영어 단어를 학습할 수 있다. 또 6초 동안 소리, 삽화 등으로 시각과 청각을 극대화해 기억력을 높이는 아이스케치, 암기했던 영어 단어를 효율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아이블링크, 범위나 난이도 등을 개별 설정해 퀴즈를 풀 듯 단어 암기 상황을 점검하는 메타인지 테스트 등을 통해 체계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

무료 배포 기간은 오는 3월 11일까지 약 2주이며, 단끝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를 통해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별도 비용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다.
무료 배포가 종료된 이후에는 유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쓰리제이에듀 유영진 R&D 본부장은 "단끝은 중학교부터 고등학교를 아우르는 방대한 양의 영어 단어를 수록하고 있어 본인의 수준에 따라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며 "단끝 무료 서비스를 통해 차분하게 신학기를 준비하고 더 큰 학업의 결실을 맺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