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컬렉션’ 확대 출시

      2020.03.17 10:27   수정 : 2020.03.17 10:27기사원문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액티비티 플랫폼인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과 협업한 ‘BAC 컬렉션’을 용품까지 확대해 출시한다.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yak Alpine Club, 이하 BAC)의 이름을 딴 ‘BAC 컬렉션’은 지난 8년 동안 브랜드와 경험을 공유하고 있는 13만 BAC 멤버들의 실제 경험과 조언을 바탕으로 기획된 제품이다. 첫 출시 이후 블랙야크는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박람회 ‘ISPO 뮌헨’서 선보인 제품에 아시안 핏을 적용해 출시하는 등 매 시즌마다 제품을 늘려 왔다.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은 2013년 ‘명산 40’이라는 첫 프로그램 론칭 이후 현재 약 13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올해는 의류부터 신발, 가방, 텐트 등 용품까지 확대해 컬렉션의 품목을 더욱 넓혔다. 또, 초급자부터 전문가까지 어떤 기후에도 대응할 수 있도록 블랙야크의 하이테크 기술력을 집중시켰으며, 플랫폼의 아이덴티티 BAC 로고를 디자인 요소로 채택해 클럽 멤버들과 유대감을 강화했다.
이 로고는 별도로 지참해야 하는 인증 타월을 대체할 수 있어 컬렉션을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BAC 플랫폼에서 운영 중인 프로그램 인증이 가능하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