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스, 언택트 마케팅으로 고객 접근성 강화

      2020.03.26 12:17   수정 : 2020.03.26 12:1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가 언택트 마케팅으로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고 있다. 언택트(untact)는 접촉을 뜻하는 콘택트(contact)에 언(un)을 붙인 신조어로 비대면 소비 패턴을 말한다.

코아스는 26일 자사 공식온라인몰 시스템 강화를 비롯해 영상,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공식온라인몰 '코아스샵'에서는 주문 제작부터 소요 기간 등 배송 과정에 대해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확대하고, 쿠폰 할인 등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UI)을 강화한다.

이번달까지 예정됐던 신학기 이벤트도 한시적으로 연장했다. 스크린데스크,컴퓨터데스크,의자 등 자녀 공부방에 필요한 주요 가구20%할인과 20만원 이상 구매 시 책상용 공기정화기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가구의 몰랐던 기능을 알려주는 '가구의 발견' 영상도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채널을 통해 제공한다. 먼저 선보인 '의자편'은 등판 각도, 좌판 깊이 등 의자의 기능을 자세히 설명해준다.


코아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오프라인 구매를 어려워하고 있어, 조금이라도 필요한 정보들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장에서 연구하고 발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