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타온, 대우세계경영연구회 및 대우네트웍스와 손잡고 교육 플랫폼 개발 MOU 체결

      2020.05.06 09:37   수정 : 2020.05.06 09:37기사원문

3사 공동 플랫폼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영어 전문 교육기관 ㈜유스타온이 사단법인 대우세계경영연구회, ㈜대우네트웍스와 손을 잡고 3사 플랫폼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서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업무협약식은 지난 4월 21일 사단법인 대우세계경영연구회 회의실에서 개최되었으며, 대우세계경영연구회 회장과 임원진, ㈜유스타온 유수연 대표 및 실무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해당 업무협약은 포스트 코로나 사태 발생에도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공동 플랫폼 개발을 목적으로 한다.

유스타온의 교육용 A.I. 기반 특허와 신개념 알고리즘의 추가 특허 출원을 토대로 한 플랫폼을 개발해 안정적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대우네트웍스에서는 K-Beauty, K-Medical, K-Education 등 다양한 글로벌 한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개발한 플랫폼에 대우네트웍스의 사업을 소개하며, 3사의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플랫폼 이용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사단법인 대우세계경영연구회는 무상으로 지원되는 대우글로벌청년사업가 양성과정을 통하여 해외취업에 성공한 약 1,100명의 사후관리를 진행하며, 해외취업 노하우와 인프라를 교육 플랫폼을 통해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유스타온 유수연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어려운 시기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교육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스타온은 토익 스타강사로 잘 알려진 유수연 강사가 오픈한 교육서비스 업체로 다양한 영어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수준 높은 영어 교육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