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에너지를 충전하는 '제주여행 수기' 공모전

      2021.11.02 20:33   수정 : 2021.11.02 20:33기사원문

[제주=좌승훈 기자]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는 11월 한 달 동안 ‘제주여행 수기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나누면 플러스가 되는, 여행의 가치’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공모전은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과 ‘트래블버블(Travel Bubble, 여행안전권역)’ 확대 기대 속에, 그동안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시간 속에서 삶의 에너지를 충전하는 제주여행을 회상하는 기회를 마련해 함께하는 여행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준비했다.

공모전은 ▷가족여행 ▷나만의 제주 ▷제주에서의 도전 ▷반려동물 동반 등 4개 주제로 구성됐다.




응모는 공사 누리집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접수하면 된다.

응모작은 전문가 심사를 통해 대상(1명·노트북), 우수상(2명·태블릿PC), 특별상(5명·무선 이어폰), 참가상(50명·3만원 상당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한편 공사는 ‘같이가치 제주 추천코스 이벤트’도 오는 28일까지 시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관광 통합플랫폼 ‘비짓제주’ 내 ‘같이가치 제주’ 페이지에서 소개되고 있는 추천코스를 소재로 한다.


‘비짓제주’를 통해 추천코스 빈칸 채우기에 응모하면, 매주 25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치킨 쿠폰을 제공한다.

jpen21@fnnews.com 좌승훈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