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겨울맞이 '세계요리 쿠킹클래스' 실시

      2021.11.26 13:55   수정 : 2021.11.26 13:55기사원문
(자료제공=SCG솔루션) © 뉴스1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SGC솔루션이 서울·경기·대전 등 주요 백화점 7개 지점 문화센터에서 겨울맞이 글라스락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수의 방송 출연 및 강의로 알려진 최희경 요리연구가가 메인 강사로 함께한다.

이번 쿠킹클래스 행사는 해외여행이 어려운 시기지만 세계요리 레시피와 각국의 식문화를 만나볼 수 있는 요리 강좌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세계요리와 함께 접하는 글라스락 제품의 건강한 활용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글라스락은 사계절 매학기마다 수도권 등 주요 도시에 위치한 백화점 문화센터를 통해 고객 접점에서 한식과 양식을 아우르는 다양한 주제의 쿠킹클래스를 진행해오고 있다. 가정에서 활용하기 좋은 요리법과 함께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 및 쿡웨어 제품으로 건강하게 요리하고 보관하는 방법을 소개하며 건강한 계절을 보내는 팁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번 겨울학기 글라스락 쿠킹클래스에서는 '글라스락에 세계요리를 담다', '건강한 보관, 내열강화유리 글라스락'의 두 가지 테마로 운영된다.
각 지점별로 하나의 테마를 선택해 진행된다.

글라스락 쿠킹클래스에서 소개하는 세계요리 레시피로는 Δ하와이안 무수비 김밥 Δ쉬림프 에그 김밥 Δ필리핀 반세오 Δ인도네시아 나시고랭 등의 레시피가 준비돼있다. 백화점 지점별로 메뉴 두 가지를 선택해 진행된다.
또 쿠킹클래스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은 속이 더 잘 보이는 뚜껑을 탑재해 사용이 편리한 '글라스락 팬시 정사각 900㎖' 제품이 제공된다.

이번 글라스락 쿠킹클래스는 ΔAK백화점 수원점 ΔAK백화점 평택점 ΔAK백화점 분당점 Δ신세계백화점 대전엑스포점 Δ롯데백화점 본점 Δ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Δ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클래스 일정은 글라스락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