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이 댕댕이와 떠나는 특별한 제주여행!

      2022.06.22 10:25   수정 : 2022.06.22 15:47기사원문


시원한 곳으로 여름휴가 떠날까 생각했더니 혼자 있을 댕댕이 마음에 쓰인다. 우리 댕댕이가 눈에 밟히거나 누군가에게 맡기자니 불안해서 떠나지 못한다면 이번 여름휴가는 제주도로 함께 가보자. 댕댕이를 위한 숙소, 맛집, 수영장, 휴게소 놀이터까지 요즘 더 애틋한 펫팸족들을 위한 시설과 서비스가 가득하다. 하지만 제주까지 비행기를 타고 이동하는 것도 안쓰럽고 힘든 일이다.

올 여름엔 편안한 카페리를 타고 댕댕이를 함께 떠나보자. 바다위에서 뛰어놀며 제주까지 댕댕이와 집사 모두에게 최고의 추억이 될 것이다.

한일고속페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려동물을 동반하는 여객을 위한 금쪽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금쪽이 서비스는 반려동물을 동반한 고객을 대상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카페리를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댕댕이 금쪽이를 동반하면 출발 일주일전 한일고속 홈페이지에서 잘 나온 사진과 함께 ‘펫여권’을 신청할 수 있다. 탑승 당일 현장에서 받는 펫여권은 반려동물을 위한 국내 최초 최고급 신분증이다. 펫여권에는 선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커피쿠폰과 펫존 이용권이 들어있고 제주에서 응급 시 필요한 동물병원과 펫이 동반할 수 있는 레스토랑 정보도 있다. 또한, 완도, 여수, 제주 여객선터미널과 각 선박에서 스탬프를 모으면 무료승선권과 기념품도 증정 받을 수 있다.

펫여권 ‘스페셜 서비스 7’도 진행중이다. 펫여권을 소지하고 반려동물을 위한 제주의 명소들(레스토랑, 카페, 놀이터 등)을 방문하면 할인이나 무료서비스 등을 제공받을 수 있어 댕댕이와 하는 제주여행의 즐거움과 재미가 풍성해진다.

한일고속페리에는 댕댕이 동반객을 위한 펫룸이 있어 1인과 반려동물 1마리가 같이 입실할 수 있다.
펫룸이 답답하다면 국내 최대 펫존으로 이동해 다른 댕댕이와 함께 놀거나 포토존에서 기념촬영하기, 오션뷰 감상하기, 가족들과 놀기가 모두 가능하다. 특히 실내, 실외 모두 넓게 자리하고 있어 자유로운 댕댕이들의 특별한 제주여행이 가능하며 아주 특별한 반려동물과의 추억이 남겨질 것이다.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는 선박을 이용하여 반려동물과 제주여행을 떠는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12월까지 3만원을 지원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관광협회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