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평가방법론이란'…대신경제연구소, 기업지속가능 포럼

      2022.08.05 16:41   수정 : 2022.08.05 16:41기사원문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이승주 기자 = ESG(환경·사회·지배구조)평가방법론을 주제로 업무 담당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의견을 나누는 장이 마련됐다.

대신경제연구소는 '제1회 기업지속가능(CS) 포럼'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기업별 지속가능경영 업무 담당자가 모여 ESG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교류하고 새 지식을 습득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와 특강, 토론회 등 형식으로 이달부터 매달 1회 진행될 예정이다.

1회 포럼에서 총 38개 기업과 임원, 실무담당자 55명이 참가했다. 포럼에는 대신경제연구소 대표이자 조윤남 ESG연구소 평가담당자가 강연을 맡았다.
ESG평가센터 실무진과 질의응답 시간을 진행하고 평가방법 관한 의견을 청취했다.

2회 CS포럼은 다음달 1일 대신파이낸스센터 5층 대강당에서 'ESG와 자금조달'이란 주제로 개최될 예정이다.


조 대표이사는 "ESG경영은 세계적인 흐름"이라며 "대신경제연구소의 CS포럼은 기업지속가능 실무자의 지식을 제고하고 최고의 ESG전문가를 배양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S포럼 회원은 상시 모집 중이다.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joo4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