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 '엉덩이 탐정 플레이파크' 열려

      2023.02.16 14:15   수정 : 2023.02.17 15:2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현대백화점이 엉덩이 탐정 콘텐츠로 구성된 실내 놀이 체험 공간을 연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은 오는 19일까지 킨텍스점 9층 문화홀에서 어린이 체험전인 '엉덩이 탐정 플레이파크'를 연다.

엉덩이 탐정 플레이파크는 국내에서 약 200만 부 판매를 기록한 어린이 도서 베스트셀러 '엉덩이 탐정' 콘셉트로 구성된 555㎡(약 168평) 규모의 실내 놀이 체험 공간이다.



미션 게임존, 플레이존, 아트체험존 등 아이들이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됐다. 먼저, 미션 게임존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다양한 상호작용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두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경찰서에서 견공 경찰이 되기 위한 훈련 미션인 '견공 경찰서'와 엉덩이 탐정과 함께하는 '행운 고양이' 미션으로 구성되며, 각 미션마다 퍼즐 맞추기, 수수께끼 풀기, 동굴 탈출, 미로 탈출 등 다양한 플레이 미션들이 진행된다.

'플레이존'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놀이와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다.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볼풀존'과 '매트리스존' 등이 있으며, '아트체험존'에서는 엉덩이 탐정 캐릭터를 활용한 '핀 뱃지 만들기', '슬라임 만들기(별도 유료 과금)' 등의 체험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체험전을 통해 가족 단위 고객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하고 힐링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쇼핑 외에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