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 데보라' 유인나, 자신감 가득 연애 코치 변신…메인포스터 공개
2023.03.22 09:14
수정 : 2023.03.22 09:14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보라! 데보라' 최강 연애 코치 유인나의 자신감이 담긴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22일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극본 아경/연출 이태곤, 서민정) 측은 데보라(유인나 분)의 자신감 넘치는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 기획자 수혁(윤현민 분)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를 그린다.
인라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속 데보라의 당차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위트 넘치고 솔직한 데보라는 여자들의 워너비 '연플루언서'(연애+인플루언서)이자, 베스트셀러 연애서를 보유한 스타 작가이기도 한 연애 코치다. 확신의 연애 전문가다운 자신만만한 미소 역시 흥미롭다. 여기에 데보라에게 향한 마이크에 더해진 '이기는 연애? 나만 믿어!'라는 문구는 그가 들려줄 한 끗 다른 '연애의 모든 것'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자타공인 로코 장인 유인나는 세상 모든 연애에 통달한 듯하지만, 정작 본인의 연애는 한 치 앞을 못 보는 데보라를 통해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를 예고하고 있다. 연애에 실패한 연애 코치 데보라가 사랑이 어려운 출판 기획자 이수혁과 어떤 연애서를 써 내려갈지, 또 자존심 회복을 위한 사랑의 리턴매치에 성공할 수 있을지도 궁금해진다.
'보라! 데보라' 제작진은 "최강 연애 코치 데보라가 들려주는 연애에 대한 모든 것, 그리고 각양각색 커플들이 펼치는 현실 로맨스가 사랑에 관한 다양한 감정들을 일깨우며 공감을 안길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보라! 데보라'는 오는 4월12일 오후 9시 처음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