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신입채용 맞춤서비스 '신입PACK' 운영
2024.02.27 09:56
수정 : 2024.02.27 09:5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인크루트가 기업들의 원활한 신입 채용을 돕는 맞춤 서비스 '신입PACK'을 선보였다.
27일 인크루트에 따르면 인재를 모집하는 솔루션 신입PACK으로 기업들에 '올인원 신입 채용'을 제안한다. 신입PACK은 인크루트 채용 광고부터 맞춤형 타게팅 메시지 발송, 캠퍼스 리크루팅, 광고대행으로 구성한다.
인크루트 채용 광고는 신입 카테고리 노출을 통해 신입 인력풀을 집중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 타게팅 메시지를 통해 기업에 맞는 신입 인력풀을 확보할 수 있게 돕는다.
아울러 캠퍼스 리크루팅은 채용 설명회 진행 전략과 노하우를 보유한 인크루트가 채용 동향 및 최신 트렌드 분석으로 기업 맞춤형 채용 전략을 제공한다. 대학 캠퍼스, 오프라인, 온라인(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다.
이 밖에 광고 대행은 인크루트가 보유한 채용 관련 마케팅 분야 네트워크를 통해 기업의 효과적인 채용을 위한 광고 캠페인을 설계한다.
인크루트는 신입PACK을 구성할 때 신입사원을 가장 효과적으로 채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인크루트 전체 이용자 중 47%는 20대로 신입사원 모집을 위한 최적의 인력풀을 보유했다.
박광원 인크루트 취업포털본부장은 "기업이 역량 있는 인재를 신속하게 확보할 수 있는 신입PACK으로 기업과 지원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채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