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오브 갓’ 3부작 시리즈 제작 확정..‘속편 이어진다’

      2014.04.18 13:13   수정 : 2014.10.28 06:19기사원문


‘선 오브 갓’ 3부작 시리즈 제작이 확정됐다.

18일 배급사 프레인글로벌 측은 “지난 10일에 개봉된 영화 ‘선 오브 갓’이 3부작 시리즈 제작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휩쓴 것을 시작으로, 국내에서도 개봉 후 부활절을 앞두고 장기 흥행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는 ‘선 오브 갓’이 앞으로 관객들과의 만남을 계속해 나갈 전망이다.

이는 ‘선 오브 갓’의 제작사 측에서 원작 드라마 ‘더 바이블’을 바탕으로 한 3부작 시리즈를 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기 때문.

원작 드라마 ‘더 바이블’의 경우, 미 케이블TV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DVD/블루레이 세트까지 발매된 주에 무려 발매 1위를 기록해 전 세계의 베스트셀러 ‘성경’의 힘을 입증해 보였다.


또한 제작사 측에 따르면 신약 성경을 바탕으로 한 1부작 ‘선 오브 갓’에 이어, 앞으로 제작될 2, 3부작은 구약 성경을 바탕으로 할 계획이라고 밝혀 교인 및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시리즈 제작을 발표하며 다시 한번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선 오브 갓’은 관객들의 추천에 힘입어 장기 흥행세를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선 오브 갓’은 전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온 예수 그리스도와 역사를 뒤흔든 그의 삶을 그린 영화로, 현재 절찬리 상영 중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nedai@starnnews.com노이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