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지' 이재한, 여자친구 최송현 母 만나기로…"떨린다"

      2020.03.17 00:07   수정 : 2020.03.17 00:49기사원문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부럽지' 이재한이 여자친구 최송현의 어머니를 만난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에서는 최송현, 이재한 커플의 제주 데이트가 공개됐다.

이재한은 최송현과 만나기 시작했을 때 주변 반응을 언급했다.

이재한은 "너랑 만난다고 했을 때 주변에서 '그 집에서 뭐라 안해?' 그 말을 많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이에 최송현은 "오빠가 그런 걸로 스트레스 받는 게 너무 싫었다. 우리 부모님은 그런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분명히 지지하고 응원해 주실 거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최송현은 이재한을 알게 된지 6~7주 만에 아버지에게 '결혼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고 알렸다고. 최송현은 "아빠가 '그래. 축하한다' 하셨다. 그래서 내가 이재한이고, 나이는 나보다 3살 많고, 스쿠버다이빙 강사라고 말했다. 지금 생각해 보니까 엄마 아빠도 당황했을 것 같다"고 했다.

그러자 이재한은 "부모님들도 적응할 시간이 필요한 거다. 내 딸이 만나는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조금씩 알아가고"라며 "솔직히 우리 만난 게 되게 짧은 시간에 이뤄진 거니까 일반 사람들이 이해하기 힘들어"라고 털어놨다.


최송현은 "근데 난 별로 이해시켜야 된다고 생각 안했어. 그 어떤 때보다 내 생각에 확고했다"고 밝혔고, 이재한은 "그래도 부모님은 이해시켜야 한다"고 현실적으로 얘기했다.

특히 최송현은 "아무튼 다음주에 만나잖아, 엄마를"이라고 알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이재한은 웃으며 "너무 좋아. 행복하네"라면서도 "떨리지"라고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