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이하이 바비 YG 뉴 유닛 ‘커튼 뒤엔 누구?’ 궁금증 유발

입력 2014.11.04 19:20수정 2014.11.04 19:20
이하이 바비 YG 뉴 유닛 ‘커튼 뒤엔 누구?’ 궁금증 유발

이하이 바비 YG 뉴 유닛이 화제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뉴 유닛'의 티저 이미지 속 두 번째 멤버는 바비(BOBBY)인 것으로 드러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YG는 11월 4일 오후 2시 YG 공식블로그를 통해 오는 11일 출격할 '뉴 유닛'의 두 번째 멤버 바비를 공개했다.

지난 3일 YG는 '뉴 유닛'의 첫 번째 멤버로 이하이를 공개했다. 이어 커텐에서 모습을 드러낸 멤버는 아이콘의 확정멤버 바비였다.

바비는 블랙 재킷 차림으로 빼빼로를 입에 문 채 이하이 옆에서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어 기대를 자아냈다. 또한 'FEAT. BOBBY'라는 문구로 보아 바비가 이번 '뉴 유닛'의 피처링을 맡게 됐음이 짐작된다.

바비는 최근 방영한 Mnet '쇼미더머니3'의 우승자로 데뷔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몰고 있는 유망주다.


현재 아직 가려져 있는 커튼에 바비의 팔을 잡고 있는 나머지 가수가 누구인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하이 바비 YG 뉴 유닛 티저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하이 바비 YG 뉴 유닛, 실력파 유닛이네. 너무 기대돼", "이하이 바비 YG 뉴 유닛, 환상의 조화", "이하이 바비 YG 뉴 유닛, 빨리 공개되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11일 '뉴 유닛'은 뮤직비디오 공개 및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칠 예정으로 알려졌다.

/온라인편집부 news@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