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김준수 미스터 백 OST 부른다 ‘알고보니 대박 작품 OST 전문’

입력 2014.11.04 19:27수정 2014.11.04 19:27
김준수 미스터 백 OST 부른다 ‘알고보니 대박 작품 OST 전문’

그룹 JYJ 멤버 김준수(27)가 '미스터백' OST에 참여하게 돼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4일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준수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 OST의 메인 테마곡인 '널 사랑한 시간에'로 참여하게 됐다.

앞서 김준수는 그동안 종영한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의 ‘사랑은 눈꽃처럼’, ‘기황후’의 ‘사랑합니다’ 등 겨울과 잘 어울리는 감성 보이스로 큰 호응을 받아 왔다. 이처럼 '김준수 표 발라드'는 이번 '미스터 백' OST로 또 한 번 차트 올킬을 노릴 전망이다.


김준수가 부르게 될 MBC 새 수목드라마 드라마 ‘미스터 백’의 메인 테마곡인 ‘널 사랑한 시간에’는 김준수 특유의 애잔한 감성이 녹아 있는 보컬과 가슴을 먹먹하게 만드는 멜로디의 조화가 이뤄진 발라드 곡으로 다가오는 겨울을 따뜻하게 녹일 것으로 보인다.

김준수 '미스터 백' OST 참여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준수 '미스터 백', 믿고 듣는 김준수 보컬", "김준수 '미스터 백', 빨리 노래 나왔으면", "김준수 '미스터 백', 메인 테마곡이구나", "김준수 '미스터 백', 드라마만큼이나 기대되네", "김준수 '미스터 백', 기황후 OST도 김준수가 부른 거였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준수가 참여한 '미스터 백' OST 곡인 '널 사랑한 시간에'는 오는 5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온라인편집부 news@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