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수요예능 ‘라디오스타-수요미식회-크라임씬2’ 6월 24일 미리보기

입력 2015.06.24 18:29수정 2015.06.24 18:29

[fn★예고] 수요예능 ‘라디오스타-수요미식회-크라임씬2’ 6월 24일 미리보기


24일 수요일 밤,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수요미식회’, ‘크라임씬2’의 예고편을 공개한다.

# MBC '라디오 스타‘, 예정화 김국진과 함께 커플요가?

스트렝스 코치 예정화가 개그맨 김국진을 안아 올렸다.

24일 방송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시선강탈! 여름 여자'특집 녹화에는 씨스타 소유, 시크릿 전효성, 스트렝스 코치 예정화, 치어리더 김연정이 출연한다.

이날 예정화는 김국진을 들 수 있느냐라는 MC들의 질문에 망설임 없이 김국진을 들어 미식축구 월드컵 국가대표 스트렝스 코치다운 체력을 선보인다.

또한 예정화는 유연성이 없다는 김국진에게 '커플요가'까지 전수하기도 했다. 특히 김국진은 예정화의 과감한 동작에 어찌할 바를 몰랐다는 후문이다.

한편 '라디오 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 tvN ‘수요미식회’, 함흥냉면의 역사부터 맛의 비밀까지

‘수요미식회’가 함흥냉면을 주제로 다양한 지역의 맛집을 소개한다.

24일 방송될 tvN 예능프로그램 ‘수요미식회-함흥냉면 편’(이하 ‘수요미식회’)에서 각 지열별로 유명한 함흥냉면 집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패널들은 함흥냉면을 주제로, 서울의 오장동, 속초, 부산 등의 유명 식당을 대상으로 함흥냉면의 역사부터 맛의 비밀까지 폭넓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일제강점기에 탄생해 6.25 전쟁을 겪으며 실향민들의 아픔을 달래다 대중적인 사랑을 받게 되기까지의 역사가 패널들의 대화를 통해 흥미롭게 펼쳐진다.

또한 특별출연 패널로 활약하는 신소율과 방송인 줄리안의 입담도 ‘수요미식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

특히 신소율은 어릴 때부터 삼합, 곰치국 등을 즐겨 먹던 내공을 살려 유명 함흥냉면 음식점들의 맛을 소개한다. 수년 동안 음식 프로그램 리포터로 활약한 경험이 있는 줄리안은 듣는 이들이 군침 돌게 만드는 입담을 뽐내며 새콤 달콤 쫄깃한 냉면의 식감을 세밀하게 묘사한다.

한편 ‘수요미식회’는 이름난 식당에 숨어있는 음식의 역사와 유래, 그리고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포괄적으로 이야기는 토크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40분에 방송된다.

# JTBC '크라임씬2‘, 마지막회 표창원과 플레이어의 진검 승부

‘크라임씬2’최종회의 범인이 공개된다.

24일 방송되는 JTBC ‘크라임씬 PD 살인사건’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많은 사건을 거치며 내공 100단이 된 다섯 명의 플레이어와 실전 몸 풀기가 끝난 프로 파일러 표창원의 진검 승부가 펼쳐진다.

특히 추가 공간 탐색은 물론, 지나왔던 단서까지 빠짐없이 다시 해석하며 각 용의자들에게서 풀리지 않았던 미스터리를 하나씩 풀어갈 예정.

또한 탐정 표창원은 모두가 생각하지도 못했던 방법으로 사건에 접근해 용의자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크라임씬 PD 살인사건’ 두 번째 이야기는 24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