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블핑→위너→바비→젝키, 그리고 하반기 마무리할 에픽하이

입력 2017.09.22 16:57수정 2017.09.22 16:57


블핑→위너→바비→젝키, 그리고 하반기 마무리할 에픽하이


그룹 에픽하이가 3년 만에 돌아온다. 블랙핑크와 위너, 아이콘 바비, 최근 컴백한 젝스키스에 이어 올 하반기를 달굴 주자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2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에픽하이 공식 포스터와 공연 실황을 담은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에픽하이가 오는 11월 3, 4일 단독 콘서트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을 연다는 내용이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에는 급변하는 힙합 신에서 독보적인 발자취를 남겨온 세 남자의 진가를 보여주겠다는 포부가 담겨있다. 포스터 속 에픽하이 멤버들은 특유의 장난기 가득하면서도 끈끈한 우정이 돋보인다. 깊은 내공과 여유가 느껴지기도 하다.

특히 에픽하이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2014년 '신발장' 이후 3년 만의 신곡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무대를 준비할 예정이다. 팬들에게도, 에픽하이에게도 더욱 특별한 콘서트로 기억될 전망이다.



그간 SNS나 방송을 통해 에픽하이 신보에 대한 스포일러는 꾸준히 흘러나왔다. 아이유의 피처링 참여 소식은 물론, 타블로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확실히 가을이다' 느낄만한 앨범을 들려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에픽하이의 컴백 콘서트는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리며 오는 28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을 오픈한다.

/lshsh324_star@fnnews.com 이소희 기자 사진=Y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