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오프 루트 페스트, 2차 라인업 공개..로꼬-그레이-우원재 추가 합류

입력 2018.08.02 15:28수정 2018.08.02 15:28

오프 루트 페스트, 2차 라인업 공개..로꼬-그레이-우원재 추가 합류

오프 루트 페스트(Off Route Fest)에 AOMG 소속 주요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를 확정, 힙합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일 오프 루트 페스트 측은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지난번에 이어 힙합 레이블 AOMG 소속 로꼬(Loco)와 그레이(Gray), 그리고 우원재 등의 라인업이 추가됐다.

이로써 오프 루트 페스트에는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 도끼, 식케이, 창모, 해쉬스완, 하온 등 AOMG 소속 주요 아티스트들의 라인업을 확정지었다.



또한 '고등래퍼2'에서 확실한 눈도장을 찍으며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빈첸(Vinxen)과, 에잇볼 타운 크루로 활동하는 뮤지션들인 기린(Kirin), 어글리덕(Ugly Duck), 수민(Sumin), 염따(Yumdda), 재규어 중사(Sfc. Jgr), 제이슨 리(Jason Lee) 등의 아티스트 라인업이 공개되며 신구의 조화를 감안한 적절한 균형감을 보여주고 있다.

오프 루트 페스트 측은 기존 진행됐던 대부분의 힙합 페스티벌들과 차별화를 시도하기 위해 첫 걸음을 내딛는 신생 페스티벌임에도 불구하고, 무대를 두 개로 구분해 아티스트의 성향에 따라 출연 무대를 구분하는 등 기획 초기부터 대형 페스티벌의 행보를 구현하고자 준비하고 있다.

한편 오프 루트 페스트는 오는 10월 6일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