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온리원오브, '크롬 하츠' 퍼포먼스 영상 공개…'섹시+강렬 매력'

입력 2023.02.15 11:36수정 2023.02.15 11:36
온리원오브, '크롬 하츠' 퍼포먼스 영상 공개…'섹시+강렬 매력'


그룹 온리원오브가 차원이 다른 섹시함을 드러냈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15일 0시 공식 SNS에 온리원오브 새 앨범 'seOul cOllectiOn(서울 컬렉션)' 수록곡 'chrOme hearts(크롬 하츠)'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온리원오브는 영상 속에서 Mill(밀)을 묶어 놓은 듯한 독특한 대형을 선보이며 시작을 알렸다. 이후 완벽한 강약 조절로 'chrOme hearts' 댄스를 섬세하고 감각적으로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온리원오브는 크롭톱을 입고 탄탄한 복근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매혹적인 비주얼과 'chrOme hearts'의 특색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한층 색다른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chrOme hearts'는 일본에서 공개한 온리원오브의 'chrOme arts(크롬 아츠)'를 재해석한 노래다. 'chrOme arts' 새로운 버전을 손꼽아 기다린 '라이온(lyOn, 팬덤 명)'을 위해 온리원오브가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는 귀띔이다.

온리원오브는 지난 2019년 5월 첫 미니앨범 'dot point jump(닷 포인트 점프)'로 데뷔한 그룹이다.
앞서 'undergrOund idOl(언더그라운드 아이돌)'로 각자의 매력을 담은 솔로 싱글을 발표한 온리원오브. 'seOul cOllectiOn'에서는 어떤 노래와 퍼포먼스로 편견의 틀을 깰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오는 3월 2일 'seOul cOllectiOn'을 발매한다. 미니앨범 'Instinct Part. 2(인스팅트 파트 2)' 이후 약 1년 만에 완전체 모습으로 돌아온 그들은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실력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seoeh32@fnnews.com 홍도연 기자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